공부

유니티_호출 순서

imitme 2018. 10. 10. 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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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크립트 실행 시 한 번만 호출되는 함수. Start 함수 호출 전에 호출됨.

// 스크립트가 비활성화 되어 있어도 호출됨. 코루틴 함수 호출 불가.

   private void Awake()

   {

       

   }


   // Update 함수 호출 전에 한 번만 호출.

   private void Start()

   {

       

   }


   // 매 프레임마다 호출

   private void Update()

   {

       

   }


   // 모든 Update 함수가 호출 된 후에 호출

   private void LateUpdate()

   {

       

   }


   // 물리엔진의 시뮬레이션 계산 주기로 기본값은 0.02초

   private void FixedUpdate()

   {

       

   }


   // 게임오브젝트 또는 스크립트 활성화 시 호출

   private void OnEnable()

   {

       

   }


   // 게임오브젝트 또는 스크립트 비 활성화 시 호출

   private void OnDisabl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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