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마케팅,광고] 아우디

imitme 2018. 2. 2. 21:06
반응형

Audi Progress journey


아우디 코리아 Audi Korea
-30년 전과는 전혀 다른 방법으로 굴렁쇠를 굴린 윤태웅씨!
스포츠 꿈나무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러 떠나는 아우디 로드 무비를 확인하세요.-




"이번 프로젝트는 윤태웅씨가 30년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방법으로 굴렁쇠도 굴리고 

스포츠 꿈나무들을 만나는 그런 짧은 로드무비를 기획하고 있어요."


"이번 여행의 목적은 어린 스포츠선수들을 찾아가서 선물을 전달해주고 아이들을 꿈을 응원하는 것, 또 길에서(전달하러 가는 동선?과정을) 보는 분들도 즐거울 수 있을만한  다른 새로운 시도도 하는거구요."



[영상구성]

- 시도 보여주기 -

(hock)


- 사전 인터뷰 (의도와 전체 과정 설명)

- 시도 제작 과정 -

- 차량 기능 -


- 시도 보여주기 -

( hock_detail)

-꿈나무 만남


- 시도 보여주기 - 

- 차량 기능 -


- 시도 보여주기 -

-꿈나무 만남


- 차량 외관 및 기능 :눈길?-


- 마무리 :Progress never stops -

Audi Vorsprung durch Technik



cf. Vorsprung durch Technik

의미

"

'기술을 통한 진보'


1980 년대부터 기술적 전문성에 대한 독일의 명성을 이용하여 아우디 자동차 광고를 위한 스트랩 라인 (strapline)

문자 그대로의 번역은 '기술을 통한 발전'이다. 

'vorsprung'과 정확히 일치하는 영어 단어가 하나도 없다.

'앞으로 도약하다'와 유사하다.

"




새로운 시도(굴렁쇠를 굴리는 새로운 방법) = 차+ 프로젝터 ( 영상 ) + 밤 = 도로 위, 벽면에 광고,홍보 영상





의도 : 

홍보 > 어린 스포츠 선수들을 찾아가 꿈을 응원한다.


방식 : 

1. 찾아가는 방식 = 영상(빔버타이징)

2. 응원하는 방식 = 선물 


1.1 차량 + 빔

영상 소재 + 시기적 소개 = 역동적 + 평창 => 굴렁쇠 > 배우 윤태웅



반응형